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안내

  • 작성일2022.03.30
  • 수정일2022.04.22
  • 작성자 김*은
  • 조회수4171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일정과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다                  음


1.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접수기간 : 2022.04.18.(월) ~ 04.22.(금) 16:00까지


2. 신청자격 : 재학생 또는 연구등록을 필한 수료생


3. 제출서류
  가.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1부 (myiweb에서 신청 후 출력)
    ▶ 심사위원 추천내용 포함(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으로 추천할 수 없음)
    ▶ 외부 심사위원의 경우 주민번호, 계좌번호 포함
    ▶ 입력방법은 하단 정보 참조
  나.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myiweb에서 승인서 출력시 함께 출력)
  다. 논문심사비 납부내역확인서 1부
  라. 외부심사위원 개인정보 동의서 각 1부
  마. 외부심사위원 재직사항 증빙자료 각 1부
    ▶ 재직증명서 또는 재직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화면 출력


4.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입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 → 학위청구논문 '논문심사신청' 입력 → 저장 → 프린트 후 제출
     ※ 영어논문명 모든 단어의 첫글자는 반드시 대문자로 작성(전치사, 관사, 접속사 제외)
     ※ 영문성명 표기법 준수(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 저장 후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여러번 확인후 저장바랍니다.


5. 논문심사비
  가. 석사 : 200,000원
  나. 박사 : 820,000원


6. 심사기간 : 2022.05.09.(월) ~ 06.15.(수)


7. 심사장소 : 논문심사는 교내에서 대면심사를 원칙으로 하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2022-1학기에 한하여 실시간 화상 심사를 허용함
  가. 대면심사 주의사항
    1) 논문심사 관련자 간 1~2m 간격을 두고 자리 배치
    2)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심사장 내 손소독제 비치
    3) 논문심사 관련자 외 심사장 출입 금지
  나. 실시간 화상 심사 주의사항
    1) 실시간 화상 심사에 대한 증빙자료(심사화면 캡쳐 또는 화상심사 녹화파일 등)를 심사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


8. 제목변경신청기간 : 2022.06.13.(월) ~ 06.16.(목) (최종변경된 제목으로 1회만 신청 가능)


9.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 2022.06.17.(금) 16:00 까지


10. 학위논문 업로드기한 : 2022.06.27.(월) ~ 07.08.(금)
  가.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교육 필수 이수 및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자만 dCollection (온라인 논문 제출사이트  http://dcollection.mju.ac.kr) 접속하여 업로드 가능
     ※ 자세한 교육 일정 및 교육 이수 방법은 추후 대학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


11. 제본논문 제출기한 : 2022.07.15.(금) 16:00 까지


12. 유의사항 : 학위청구논문 심사개시일(심사기간 시작일) 이전에는 심사취소가 가능하나(논문심사비 전액 환불) 심사개시일 이후에는 심사취소 또는 연기가 불가하므로 신청 전 지도교수와 논의하여

신청여부를 신중히 결정할 것(논문심사비 환불 불가)


13. 문의 : 031-330-6734, 6733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