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 작성일2021.04.09
  • 수정일2021.04.22
  • 작성자 장*영
  • 조회수3047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일정과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다                  음


1.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접수기간 : 2021.04.19.() ~ 04.23.() 16:30까지

 

2. 신청자격 : 재학생 또는 연구등록을 필한 수료생

 

3. 제출서류

  가. 대학원 교학팀 제출서류

    1)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1 (myiweb에서 신청 후 출력)

      ▶ 심사위원 추천내용 포함(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으로 추천할 수 없음)

      ▶ 외부 심사위원의 경우 주민번호, 계좌번호 포함

      ▶ 입력방법은 하단 정보 참조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 (myiweb에서 승인서 출력시 함께 출력)

    3) 외부심사위원 재직사항 증빙자료 각 1

      ▶ 재직증명서 또는 재직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화면 출력

    4) 심사비 입금증 사본 1

  나. 지도교수 제출서류 : 심사용 학위청구논문(일자 및 제출방법은 교수님과 상의)


4.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입력방법 **입력 후 저장하셨을경우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여러번 확인 후 저장해 주세요!!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 → 학위청구논문 '논문심사신청' 입력  저장  프린트 후 제출

     ※ 영어논문명 모든 단어의 첫글자는 반드시 대문자로 작성(전치사, 관사, 접속사 제외)

     ※ 영문성명 표기법 준수(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5. 논문심사비

  가. 석사 : 200,000원

  나. 박사 : 820,000원


6. 심사기간 : 2021.05.10.() ~ 06.11.()

 

7. 심사장소 : 논문심사는 교내에서 대면심사를 원칙으로 하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2021-1학기에 한하여 실시간 화상 심사를 허용함

  가. 대면심사 주의사항

    1) 논문심사 관련자 간 1~2m 간격을 두고 자리 배치

    2)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심사장 내 손소독제 비치

    3) 논문심사 관련자 외 심사장 출입 금지

  나. 실시간 화상 심사 주의사항

    1) 실시간 화상 심사에 대한 증빙자료(심사화면 캡쳐 또는 화상심사 녹화파일 등)를 심사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

 

8.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 2021.06.18.() 16:30분 까지

 

9. 제목변경신청기간 : 2021.06.14.() ~ 06.17.() (최종변경된 제목으로 1회만 신청 가능)

 

10. 학위논문 업로드기한 : 2021.06.28.() ~ 2021.07.16.()

  가.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교육 필수 이수 및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자만 dCollection
      (온라인 논문 제출사이트 http://dcollection.mju.ac.kr) 접속하여 업로드 가능

     ※ 자세한 교육 일정 및 교육 이수 방법은 추후 대학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

 

11. 제본논문 제출기한 : 2021.07.16.() 16:30분 까지

 

12. 유의사항

학위청구논문 심사개시일(심사기간 시작일) 이전에는 심사취소가 가능하나(논문심사비 전액 환불) 심사개시일 이후에는 심사취소 또는 연기가 불가하므로 신청 전 지도교수와 논의하여 신청여부를 신중히 결정할 것(논문심사비 환불 불가)


13. 문의 : 031-330-6862, 6733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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