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엘펜하임 위탁운영사 선정 입찰 공고

  • 작성일2019.02.27
  • 수정일2020.04.22
  • 작성자 총**자
  • 조회수1246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명지엘펜하임 위탁운영사 선정

  .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기술가격 분리 동시 입찰)

  . 낙찰방법

    1) 기술입찰 :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서류에 대하여 평가위원별 평가점수를 산술평균 후 산정한 종합득점이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결정

    2) 가격개찰 : 격자로 선정된 사업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한 후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업체를 낙찰자로 최종 선정

  .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 찰 공 고

2019.02.27.()

- 학교법인 명지학원

  홈페이지 입찰게시판

  (http://www.mju.ac.kr)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제출)

2019.03.13.(), 09:00~16:00

- 학교법인 명지학원

  7층 대회의실

기술입찰

(제안서 PT 및 평가)

2019.03.14.(), 시간별도 통보

학원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가격개찰

2019.03.14.()


  . 입찰참가자격

    1)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7, 같은법 시행령 제6조에 따라 자기 관리형 주택임대관리업자로 등록된 업체 또는 건축법상 노유자시설을 위탁

      받아 임대관리한 경험이 있는 업체

    2) 입찰등록일 현재 회사정리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금융불량 및 세금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3)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사업자로서 학교법인 명지학원과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사업자

  . 입찰참가등록 절차

    아래의 입찰참가등록 서류를 구비하여 학교법인 명지학원 법인사무국 재정부에  2019. 03. 13.(), 16:00까지 직접 방문 제출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별첨 2. 양식 참조) 1

2. 위탁운영 제안서 6(사용인감 날인)

3. 가격입찰서 1(별첨 3. 양식 참조)

4. 자기관리형 주택임대관리업 등록증 및 등록대장 사본 1부 또는 노인복지

   시설 위탁운영 실적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7.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인 경우 생략)

8. 위임받은 경우 위임장(별첨 4. 양식 참조, 사용인감 날인) 1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2.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공고상에 첨부된 자료의 내용을 임의 변경하거나 충족하지 않은 조건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명지학원으로 귀속됨.


3. 입찰 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사업자가 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3) 동일 입찰 건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4. 유의사항

  . 본 입찰은 명지학원 소유의 명지엘펜하임 시설 전체를 수탁받아 자기책임 하에 운영할 업체를 선정하는 건으로, 현 시설현황 및 운영에 필요한 법적인 사항을 입찰참가자가 충분히 검토한 후 응찰하여야 한다.

  . 가격입찰금액은 가격입찰서에 별도로 제안하되 제안사가 명지학원에 지급할 연간 임대료를 기재하여야 한다.

  . 계약 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0(상호 협의하여 연장 가능)

  . 입찰참가자가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 본 입찰의 공고기간 중 입찰 내용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명지학원 홈페이지에 관련 내용을 추가로 공지한다.


  문의처 : 법인사무국 재정부 (02-300-8711, hahmin@naver.com)

    - 문의시간 : 평일 09:00~16:3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별첨 1. 제안요청서 1

      2.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

      3. 가격입찰서(양식) 1

      4. 위임장(양식) 1. .



위와 같이 공고함.


2019. 2. 27.



학교법인 명지학원 이 사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