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명지학원 수익용 기본재산(명지엘펜하임) 감정평가 용역

  • 작성일2019.09.24
  • 수정일2020.04.22
  • 작성자 총**자
  • 조회수1253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명지학원 수익용 기본재산(명지엘펜하임) 감정평가 용역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낙찰방법 : 예정금액 이하 최저가 낙찰

  라. 평가대상

소재지

용도

면적(m2)

비고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583 5필지

노유자시설

전 용 면 적 : 29,184.59

대지권비율 : 52,281.76

298개호 및 복지관

수행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주간

  마.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 찰 공 고

2019.9.24.(화)

-학교법인 명지학원

홈페이지 입찰게시판

(http://www.mju.ac.kr)

입찰참가등록

2019.10.02.()

09:00~14:00

-학교법인 명지학원 7층 대회의실

입 찰

2019.10.02.()

14:00~16:00

  바. 입찰참가자격

    1) 입찰 공고일 현재 감정평가 및 감정평가사에 관한 법률21조에 따라

        신고를 한 감정평가사무소 및 같은 법 제29조에 따라 인가를 받은 감정평가

        법인 중 동법 제17조에 따라 등록 및 갱신등록을 한 감정평가법인

    2) 입찰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의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ㆍ인천 및

       경기지역인 업체

    3)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4)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5) 우리학원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사. 입찰참가등록 절차 :

   아래의 입찰참가등록 서류를 구비하여 학교법인 명지학원 법인사무국 재정부에

   2019.10.02.() 14:00까지 직접 방문 제출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별첨 2 양식 참조) 1

2. 감정평가 용역수행 제안서 3(사용인감 날인)

3. 가격입찰서 1(별첨 3 양식 참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6.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인 경우 생략)

7. 위임받은 경우 위임장(별첨 4 양식 참조, 사용인감 날인) 1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아. 대금지급

    1) 대금의 10%는 감정평가보고서를 제출한 후, 7일 이내 지급

    2) 잔금(대금의 90%)은 교육부의 처분승인을 득하여 평가대상물을 매각완료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지급

 

2.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가. 예정금액 이하 응찰 입찰자가 없는 경우

  나.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는 경우

  다. 공고사항 위반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3. 입찰 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사업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다. 동일 입찰건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라.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4. 유의사항

  가. 제출금액은감정평가업자의 보수에 관한 기준에 의거하여 산출하되 감정평

          가 완료 및 결과(감정평가 금액 결정 후)에 따른 수수료와 실비의 정산을

       요구할 수 없으므로 최대 예상 감정평가 금액의 수수료와 실질적으로 투입될

        실비(여비 및 공부발급비 등)를 모두 포함한 총액(부가세 포함)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평가대상 관련 공부(지적도, 토지대장 등)는 관계

        기관에서 직접 발급(열람)을 요함.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참가자격 증빙서류 및 자격수첩,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인가증, 참여 감정평가사의 재직증명서 등 우리대학이 요구하

        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5%이상)을 계약체

        결일 다음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라. 입찰참가자가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숙지하

        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바. 우리학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의 취소 또는 일정이 변경 연기될 수 있음.

 

문의처 : 법인사무국 재정부 (02-300-8727, ooyyee77@naver.com)

- 문의시간 : 평일 09:00~16:30[점심시간(12:00~13:00) 제외]

 

별 첨 1. 과업지시서 1

         2.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

         3. 가격입찰서(양식) 1

         4. 위임장(양식) 1

         5. 계약서() 1

         6. 감정평가 대상물 세부현황 1. .

 

위와 같이 공고함.

 

2019. 9. 24.

  

학교법인 명지학원 이 사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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