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온라인 원격 도우미 지원사업 시간제 근로자 2차 채용 공고문

  • 작성일2020.09.15
  • 수정일2020.09.15
  • 작성자 김*현
  • 조회수1622

2020-2학기 온라인 원격 도우미 지원사업 시간제 근로자

2차 채용 공고문


교육부 및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온라인 강의제작 운영 지원을 위한 온라인 원격도우미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시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우리 대학 졸업생 20대 미취업생 및 휴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사업내용

2.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

   가. 채용인원 : 5

   나. 채용단위 상세

   다. 업무의 내용

     - 비대면 온라인 수업 제반 사항 지원

     - 원격수업 장비 및 관련 프로그램 활용 지원 등 온라인 수업

     - 실시간 화상강의 프로그램 활용 강의 촬영 지원

     - 온라인 콘텐츠 LMS 교원 활용 지원

 

   라. 채용대상(신청자격)

     1) 우리 대학교 졸업생 20대 미취업자

     2) 우리 대학교 휴학생(2020.9.7. ~ 2021.2.28.까지 휴학생 신분 유지)

 

   마. 자격우대 : 비대면 온라인 수업 기자재 및 SW 활용 지원 가능자

      (, 선발자를 대상으로 관련교육 제공예정으로 초보자도 지원 가능)

 

3.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근무형태 : 시간제 근로자(최대 만 5개월)

   나. 계약기간 : 20209~ 20212(해당 기간 중 최대 만 5개월)

   다. 근무부서 : 캠퍼스별 단과대학교학팀 및 이러닝-무크센터(2-. 참고)

   라. 근무 지역 및 요일/시간

     - 자연캠퍼스 : 5(~), 08:30 ~ 17:30

   마. 월급여 : 1,795,310(한국대학교육협의회 관련 사업 1인당 월 지원금 기준)

   바. 주소

     - 자연캠퍼스 : (17058)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4. 채용절차

   가. 선발방법 : 코로나 19로 인해 서류전형평가로만 선발(채용단위별 선발)

   나. 계약체결(예정): 2020.9.21. (채용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서류 접수기간 및 이메일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0.9.15.() ~ 9.17() 18:00까지

   나. 접수 이메일 주소 : stock890@mju.ac.kr

      (제출 이메일 제목 : 명지대학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지원 사업 응시원서 제출)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양식) 1.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

   라. 최종학력 졸업 증명서 혹은 휴학증명서(해당자) 1.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로만 접수(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글파일 포함)하며. 선발 후 최종 계약 시 관련 제출서류 원본 제출 필수

 

7. 기타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계약을 취소합니다.

   다. 응시 전 캠퍼스(지역) 및 채용단위(근무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채용단위(근무지) 별 지원자 미달 시 캠퍼스별로 채용단위 전체 지원자 중 선발평과 결과 차순위자의 순위로 대로 일괄 선발합니다.

   마. 채용상황 및 코로나19 등 대외환경에 따라 계약기간(시작일 등)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문의 : 명지대학교 이러닝-무크센터(02-300-1732)

 

 

2020.9

 

 

대학교육혁신원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