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 자연생활관 3차모집 입사신청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 작성일2020.10.21
  • 수정일2020.10.21
  • 작성자 김*현
  • 조회수895

2020-2

자연생활관 3차모집 입사신청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우리 대학교 자연생활관 2020학년도 제2학기 3차모집 입사신청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합격 여부 확인 후, 등록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반드시 지켜야할 항목[필독]

 

·항상 마스크 착용

·매일 모바일 문진표 작성(생활관 건물 출입시 통제위원에게 확인)

·건물 출입시 발열측정 및 손소독

·외박금지(, 관리팀에 사전신고한 자로써 금요일, 토요일에 한하여 허용)

·출입시간 07:00 ~ 22:00

·37.5이상이거나 코로나19 의심증상자 귀가조치

·타호실 방문금지 및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

·생활관 학생 외 외부인 출입금지

·실내 흡연, 음주 절대 금지

·기타 코로나19 방침준수 및 생활관 학생수칙 준수

불응시 벌점 및 퇴실조치

 

1. 합격자 확인 : 자연생활관 홈페이지로그인메인화면 우측하단합격, 등록조회 클릭학번 혹은 이름으로 검색


2.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생활관등록금고지서출력

   가. 고지서 출력 가능 시간 : 2020. 10. 22.() 10:00 ~ 10. 23.() 16:00

   나.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

     (1)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파일다운로드"를 저장 후 실시

     (2) 프린터와 호환 여부 확인 및 악성코드 제거


3. 생활관비 내역

차수

입사기간

숙박비

열쇠보증금

생활관비 납부액

(+)

거주건물

(예정)

출입시간

비고

3

2020. 11. 04.()

오전 9:00

~

2020. 12. 05.()

12:00

[32]

480,000

30,000

510,000

명덕관

07:00

~

22:00

11

    ※식당 미개방으로 인하여 식비는 포함되지 않음.

 

4. 납부

   가. 기간 : 2020. 10. 22.() 10:00 ~ 10. 23.() 16:00

   나. 확인 : 다음날 12시 이후부터 Myiweb에서 확인

     ※ 반드시 본인 고지서의 가상 계좌번호를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이후에는 생활관비 납부가 불가하며, 미납부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5. 환불

   (1) 신청기간 : 2020. 10. 26.() 10:00 ~ 10. 29.() 13:00[100% 환불]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생활관생활관환불신청

 

6. 대리입사

   가. 대리입사자는 사생수칙에 의거 입사가 불가합니다.

   나. 대리입사자는 적발 시 즉시 퇴사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 대리입사자는 교내 징계위원회에 회부됩니다.

 

7. 입사일 및 퇴사일

   가. 입사일 : 2020. 11. 4.() 9:00 ~ 17:00

     ※ 사전입사는 절대 불가하며, 입사일 이후에는 입사 가능

   나. 퇴사일 : 2020. 12. 5.() 12:00까지

 

8. 중간퇴사 안내

   가. 2020. 11. 19.()이전 퇴사 : 숙박비 50% 환불

   나. 2020. 11. 20.()이후 퇴사 : 숙박비 환불불가

  

9. 호실배정(11)

   가. 호실배정은 임의로 배정

   나. 호실의 변경은 불가

 

10. 짐 보관 안내

   가. 신청자격 : 2차 거주자 중 3차 합격자

   나. 신청기간 : 2020. 10. 26() ~ 10. 29() 9:00 ~ 17:00

   다. 신청장소 : 명덕관 3층 생활관 관리팀


11. 문의처 : 생활관 관리팀 031-330-6077, 6739, 6082

 


 

 

2020. 10. 22.

자 연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