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 작성일2021.06.11
  • 수정일2021.06.11
  • 작성자 이*성
  • 조회수3892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2021학년도 1학기를 마무리, 한 학기 동안 면학에 힘쓴 여러분에게 격려와 성원을 보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원격수업에도 불구하고 대면수업과 다름없이 차분히 학업에 열중해준 학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무엇보다 이번 학기 학사일정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립니다.

 

이번 학기는 우리 명지대학교와 명지 구성원들에게 있어 위기를 극복하고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는 시간이었습니다작년부터 시행된 온라인 원격수업은 어느덧 안정기에 접어들었고리 학교의 숙원사업이었던 인문캠퍼스 교육문화복합시설 또한 올여름 완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교직원 및 교수님들의 노고와 학생 여러분의 협조 아래 가능한 결과였습니다.

 

친애하는 학생 여러분,

 

이번 학기 우리 대학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내실을 공고히 다지고, 정부 기관에서 주관하는 각종 재정 지원사업에 선정되며 우리  대학의 우수성을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재학생 여러분들도 각종 대회와 공모전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어 명지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각자의 자리에서 학교의 명예를 드높이는데 이바지한 명지 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다음 학기에도 학교를 빛낼 반가운 소식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존경하는 학생 여러분,

 

현재 명지대학교 대학본부와 모든 교직원 및 교수님들은 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동이 트기 전 가장 어둡다는 격언과 같이, 작금의 어려운 시기를 잘 견디어 내기 위해선 학생 여러분들의 이해와 협조가 절실합니다모든 명지 구성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한다면, 우리 명지대학교는 위기를 딛고 또 한 번의 도약을 이룩할 수 있을 것입니다부디 각자의 자리에서 명지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부단히 정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학기 학교의 방침을 준수하면서 학업에 열중해준 학생 여러분들에게 거듭 감사드립니다. 계절 방학은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연마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부디 방학내 건강 관리에 유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학생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하나님의 평강과 은총이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2021.6.11.

총장 유병진 배상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