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증명발급 안내

  • 작성일2020.07.22
  • 수정일2020.07.22
  • 작성자 김*진
  • 조회수2383

명지대학교에서는 에너지 절약을 통한 그린캠퍼스 구현을 위하여

집중휴무제를 실시합니다.

이에 따른 증명발급 업무 변동내용을 안내하오니 많은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다           음


1. 집중휴무기간: 2020.07.27.(월) ~ 07.31.(금) [5일간]


2. 증명발급 전면중단 기간: 2020.07.27.(월) ~ 07.28.(화)


   - 서버이관작업 및 DB연동 확인으로 인해 온라인, 오프라인, 팩스민원 전면 발급 중단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기간이 가감될 수 있음


3. 증명발급 처리방법


  - 기간: 2020.07.29.(수)~07.31.(금)


  가. 온라인 증명 발급


  -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http://mju.ac.kr > 온라인서비스 > 증명서 > 학생증명서/교직원증명서 중 선택 >

     인터넷증명서발급 클릭 > 증명서 발급 사이트에서 개인 이메일로 회원가입 > 증명서 신청 > 개인 프린터를 통해 출력


  나. 팩스민원: 전국 주민자치센터(행정복지센터) 방문 또는 민원24로 팩스민원 신청


  다. 교내 자동 증명발급기: 전면 중단(건물 출입 차단)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