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학사업무 조정 안내(증명발급, 수강신청 미리담기 상담 등)

  • 작성일2021.07.23
  • 수정일2021.07.27
  • 작성자 김*진
  • 조회수4236

명지대학교에서는 에너지 절약을 통한 그린캠퍼스 구현을 위하여 집중휴무제를 실시합니다.

이에 따른 업무 변동내용을 안내하오니 많은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다           음

1. 집중 휴무기간: 2021.08.02.(월) ~ 08.06.(금) [5일간]


2.
휴무업무: 수강신청 미리담기 등에 대한 학사 상담, 제증명 방문발급 전반


3. 휴무기간 중 업무처리 방법

  가. 수강신청 미리담기 기간 중 학사업무 상담

    - 집중휴무기간 중에는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므로 휴무기간 이전 학사업무 상담을 받을 것을 권장함

    - 불가피하게 상담이 필요한 경우 소속 학과별 상담 가능일자에 정해진 방법을 통해 상담진행

      (학과별 상담가능 일자와 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 상담시간: 09: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나. 제증명 발급 처리방법

   온라인 증명발급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http://mju.ac.kr > 온라인서비스 > 증명서 > 학생증명서/교직원증명서 중 선택 > 

       인터넷증명서 발급 클릭 > 증명서 발급 사이트에서 개인 이메일로 회원가입 > 증명서 신청 > 

       개인 프린터로 출력


   
□ 팩스민원: 전국 주민자치센터(행정복지센터) 방문 또는 민원24로 팩스민원 신청


   
□ 자동발급기: 가급적 이용 자제(건물 출입등록이 완료된 학생만 출입 가능)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본관 1층 자동발급기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명진당 1층 자동발급기



첨부: 2021-2학기 단과대학별 수강신청 미리담기 상담창구 지정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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