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후기(2학기) 재입학 심사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

  • 작성일2021.07.30
  • 수정일2021.07.30
  • 작성자 김*진
  • 조회수1937

첨부된 재입학 심사결과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름 및 학번을 일부 숨김처리하였으며, 학번은 종전에 사용하던 학번을 그대로 사용하게 됩니다.


1. 재입학생 수강신청기간: 2021.08.09.(월) ~ 08.20.(금) 일별 10:00 ~ 17:00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
   * 단과대학별 수강신청일 확인: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 "2021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참조
    --> 기간 중 본인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에 수강신청 실시(매일 수강신청이 가능한 것이 아님에 유의)
   * 수강신청: 명지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  http://class.mju.ac.kr 


2. 등록금 납부기간: 2021.08.17.(화) ~ 08.27.(금)
   *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취소처리 됨
     다만,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경우 등록기간과 방법에 대해 회계팀에서 개별 연락 예정
     (초과학기생은 2021.08.23.(월) ~ 09.06.(월) 중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초과학기 학점 확인원서를 제출하여
      초과학기 등록금을 재산정 받은 후 2021.09.13.(월) ~ 09.15.(수)에 등록금 납부)
   *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등록금 납부관련 사항은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 "2021-2학기가 초과학기인 학생 학사 안내문" 참조


3. 납부방법: 2021.08.13.(수)부터 myiweb에서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가능
   *문의: (자연캠퍼스) 회계팀 031-330-6050  /  (인문캠퍼스) 총무시설팀 02-300-1553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통해 수납됨 / 고지서 참조


4. 학생증 신청
   이전 스마트학생증(하나은행)으로 발급받지 않은 학생은 교내 하나은행에서 직접 신규학생증 신청
   (준비서류: 사진 1매, 주민등록증 사본 1부)


5. 종합정보시스템 myiweb에 접속하여(ID: 학번, PW: 제적 전 비밀번호) 본인의 학적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재입학 관련 문의사항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330-6023  /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300-1472


                                               2021.  7.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