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학생증을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 모바일 학생증 또는 마이아이웹 학생 카드만으로도 중간고사 기간 동안 본관 출입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또한 출입증은 어떠한 경우에서든 반드시 발급 받아야 하는지, 또 만일 발급 받아야 한다면 어느 곳에서 어떻게 발급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자 2020-10-19 14:56:05.0
안녕하세요?
중간고사 기간동안 출입에 대하여 답신드립니다.
1. 중간고사기간 : 2020.10.19(월)~2020.10.24.(토) 1주간 진행
2. 인문캠퍼스 건물 출입 방법 /// 직원이 출입을 도와드립니다. 학생증 없어도 출입가능 ///
모바일 문진표(명지대학교 홈페이지 입력)작성
ㅡ> 건물출입시 모바일 문진표 화면 제시
ㅡ> 열감지체크
ㅡ>출입확인스티커 발급 받아 부착
* 스티커 부착자는 열감지 운영시간내 재출입 가능
3. 건물 열감지 운영
- 운영시간 : 09:30~17:30
- 운영건물 : 본관, 경상관
- 학생회관, 행정동, 미래관, 방목학술정보관의 경우 학생증 태크 후 출입가능
- 야간, 주말 고사의 경우 해당 교학팀에서 건물출입시 열감지 지원
4. 학생증 발급방법
- 신규발급(신입생 등 최초발급자)
* 온라인 신청권장 : 하나은행 홈페이지 신청
* 하나은행 방문신청 : 홈페이지 신청서 기입 후 출력하여 사진과 함께 방문 제출
* 약1~2주 소요
- 재발급 :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신청(행정동 1층)
* 최소2~3일 소요
* 재발급시 금융기능 원하는 분은 재발급 후 하나은행 방문
5. 모바일 신분증 : 도서관 출입 및 이용
- 모바일 신분증의 경우 도서관외 기타 건물에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인문캠퍼스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보니 외부인들의 출입이 많습니다.
코로나19 발생 후 출입태그 방식을 운영하여 외부인을 차단중이며,
내부인에 대한 출입관리 또한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7. 코로나19가 진정될때까지 시험 및 졸업식 행사등 우리 학우들이 많이 등교하는 기간에는
열감지 운영인력을 지원하여 학교를 방문하는 학우들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