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 설명 - 코드, 교과명, 학과, 교수, 과정구분, 전화번호등의 내용
교과목코드 HBF01220 교과목명 광고학개론
강의학과 디지털미디어학과 교수 황유리
교수소속 디지털미디어학과 이수학년 2학년
과목구분 이론 과정구분
이메일 yhwang@mju.ac.kr 전화번호
테이블 이름 - 주차 및 주제내용
주차 주제
1주차 광고 개념 및 유형
2주차 광고 개념 및 유형
3주차 광고 산업의 이해
4주차 광고 정보원(Source) 효과
5주차 광고 메시지(Message) 효과
6주차 광고 메시지(Message) 효과
7주차 광고 메시지 (Message): 정치 광고
8주차 광고 메시지 (Message): 건강 캠페인
9주차 중간고사
10주차 광고 매체(Channel) 효과
11주차 광고 수용자(Receiver) 효과
12주차 광고 수용자(Receiver) 효과
13주차 광고 효과 (Effects)
14주차 광고 효과 (Effects)
15주차 기말고사
16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