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 설명 - 코드, 교과명, 학과, 교수, 과정구분, 전화번호등의 내용
교과목코드 HBF01229 교과목명 광고크리에이티브입문
강의학과 디지털미디어학과 교수 박형석
교수소속 디지털미디어학과 이수학년 2학년
과목구분 이론 및 실습 과정구분
이메일 justen01@hanmail.net 전화번호
테이블 이름 - 주차 및 주제내용
주차 주제
1주차 강의 오리엔테이션
2주차 광고의 정의 1
3주차 광고의 정의 2
4주차 크리에이티브의 정의 1
5주차 크리에이티브의 정의 2
6주차 아이디어 발상 1 +광고의 실제 제작(인쇄광고)
7주차 아이디어 발상 2 +광고의 실제 제작(TV광고)
8주차 아이디어가 있는 광고들(인쇄광고)
9주차 중간고사(중간과제 리뷰)
10주차 TV광고의 정의와 종류
11주차 TV광고 제작 Process 1(사례) + AD 브리프 작성법
12주차 TV광고 제작 Process 2(사례) + 광고기획서 작성법
13주차 아이디어가 있는 광고들(TV광고)
14주차 칸 국제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리뷰
15주차 기말고사(기말과제 리뷰)
16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