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즐거움(enjoyment)과 그 과정 |
2주차 |
드라마와 긴장감(suspense) |
3주차 |
스포일러(spoiler) & 인물의 도덕적 모호성(moral ambiguity) |
4주차 |
코메디(comedy), 공포물(frightening media) |
5주차 |
스포츠(televised sports) |
6주차 |
리얼리티 TV (reality TV) |
7주차 |
게임(video games) |
8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선택: 기분 관리 이론(Mood Management Theory) |
9주차 |
중간고사 (중간고사 주차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10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결과: 즐거움(Enjoyment) vs. 감동(Appreciation) |
11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결과: 회복(Recovery) vs. 후회(Regret) |
12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결과: 지식 습득 |
13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결과: 설득 |
14주차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결과: 폭력물의 영향 |
15주차 |
기말고사 |
16주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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